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남동 알척 메뉴 추천

연남동 알척에 다녀왔다.
이탈리아 식당으로 와인도 판매하고 메인 메뉴 가격은 2만원 정도!
이건 식전빵…
따땃해서 맛있었다.

식전주

이탈리아 식전주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켜봄
만원대 초반이었던 듯
달거라는 예상과 달리 그렇게 단 술은 아니었다.
그리 독하지 않고 괜찮았다. 올리브도 있어서 좋았음

부르스게따
토마토와 치즈 올라간 저게 맛있었다

봉골레 파스타 괜찮았음
뇨끼가 유명한 듯한데 크림베이스는 싫어서 고른건데 괜찮았다. 그렇지만 다소 무난..

재방문하게 되면 뇨끼를 먹을 것 같다!